ZenHR: 게임을 바꾸는 인사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
ZenHR는 HR 부서와 직원들이 업무를 관리하고 정보에 접근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최첨단 클라우드 기반 HR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ZenHR의 직원 자체 서비스 (ESS) 모바일 앱을 통해 사용자는 언제 어디서나 HR 관련 업무를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손끝에서 가능합니다.
ZenHR 앱은 HR 전문가나 직원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앱 내에서 쉽게 출퇴근 기록을 남기고 휴가 신청 및 조회, 승인 또는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 휴가 잔여일수, 급여명세서 및 회사 문서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앱은 또한 휴가를 쓰거나 원격으로 근무하는 직원들을 확인할 수 있으며, 동료의 연락처를 찾기 위한 직원 디렉토리에도 접근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목할만한 기능으로는 근무 일정 및 교대 근무 시간표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 추가 보안을 위한 얼굴 및 지문 인식 (Face and Touch ID) 기능, 요청 상태 및 회사 공지 사항에 대한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앱은 심지어 사용자에게 다가오는 동료 생일을 알려주며 세련된 다크 모드 옵션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ZenHR은 강력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HR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여 HR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직원들이 어디에서나 연결되어 생산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